​에누리 가격비교, CJ헬로비전 ‘뷰잉’ 구매하면 10만원 상당 혜택

2018-07-02 09:10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활성화, 셋톱박스 판매 매출 28% 증가

[사진=에누리가격비교]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는 오는 8일까지 11번가와 에누리 상반기 히트상품으로 선정된 CJ헬로비전의 셋톱박스 ‘뷰잉’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에누리 가격비교를 통해 11번가에서 뷰잉을 구매하면 최대 3만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는 중복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 구매 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리뷰를 남기면 6만5000원 상당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푹(POOQ) 6개월 이용권을 증정한다. 중복 할인쿠폰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에누리 가격비교 사이트와 모바일 웹·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헬로비전의 뷰잉은 지상파 방송과 케이블 영화, 넷플릭스, 유튜브 등의 콘텐츠를 통합 제공한다. 이는 80여개 채널을 통해 한번에 모든 콘텐츠를 볼 수 있는 TV기반의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포털 플랫폼이다. 최근 뷰잉을 포함해 다양한 동영상을 제공하는 플랫폼 넷플릭스, 유튜브, 푹, 티빙 등 OTT 서비스가 주목 받고 있다. TV OTT 서비스도 활성화 되면서 셋톱박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에누리 가격비교에 따르면 올 1월부터 6월 26일까지 셋톱박스 판매가 전년 같은 기간과 비교했을 때 23% 늘었고, 매출도 28% 증가했다.

에누리 가격비교 담당자는 “OTT 서비스 시장이 세계적으로 빠르게 성장하면서 TV기반의 OTT 서비스를 제공하는 셋톱박스를 연결해 콘텐츠를 즐기는 소비자도 늘고 있다”며 “뷰잉은 다양한 콘텐츠를 하나로 통합해 제공하고, 개인의 취향을 이해하고 콘텐츠를 추천하는 지능형TV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받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