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지덕체, 무료 미술 원데이 클래스 오픈

2018-06-29 14:14
- 오잉글리시 체험권 증정 이벤트도 연장

 

한빛소프트는 다양한 배움을 연결해 주는 지식 O2O 플랫폼 ‘지덕체’가 내 손으로 그린 그림으로 엽서를 만들어 볼 수 있는 무료 미술 클래스를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덕체는 7월 매주 토요일 총 4회의 무료 클래스 ‘힐링 식물 일러스트 엽서 만들기’ 원데이 클래스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 수업은 초보자도 쉽게 배울 수 있는 식물 수채화 일러스트를 수강생이 직접 그려 감성 엽서를 만들어보는 원데이 클래스다. 완성된 엽서는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을 할 수도 있고, 벽에 붙이거나 액자에 넣어 셀프 인테리어도 가능하다.

‘힐링 식물 일러스트 엽서 만들기’ 원데이 클래스는 7월 7일, 14일, 21일, 28일 매주 토요일 총 4회에 걸쳐 강남 공간29, 홍대 팀플레이스 두 곳에서 진행된다. 1회당 정원은 선착순 4명이다.

지덕체는 이와 함께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빛소프트의 실전 영어 트레이닝 앱 오잉글리시 한달 이용권 증정하는 이벤트를 한달 연장, 6월에 이어 7월에도 진행한다. 오잉글리시에는 해외 여행에 필요한 공항, 호텔, 상점 등 상황별 대화 콘텐츠들도 가득해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이번에 제공되는 한달 이용권이 매우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지덕체는 강사들이 수수료 부담 없이 양질의 클래스 운영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풍성한 콘텐츠를 수급할 수 있도록 강사 수수료를 무료로 전환한 바 있다. 분야에 제한 없이 양질의 클래스를 이끌어줄 강사들을 모집하고 있다.

지덕체 관계자는 “이번에 기획한 힐링 식물 일러스트 엽서 만들기 클래스는 지친 일상을 끊임없이 견뎌야 하는 직장인, 주부, 학생 등 힐링이 필요한 모든 이들에게 충전과 휴식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덕체를 통한 클래스 등록 및 수강 신청은 지덕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