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구의 포토다이어리] 오늘의 컷

2018-06-25 20:00

[연합뉴스]

▶첨단 장비 갖춘 아크부대
25일 오후 인천시 계양구 육군 국제평화지원단에서 아랍에미리트(UAE) 파병부대인 '아크부대' 14진 대원들이 단점이 개선된 육군 '워리어 플랫폼'을 착용한 뒤 건물 침투 작전을 시연하고 있다. 

 

[연합뉴스]

▶국가대표 감독의 무게
축구대표팀 신태용 감독이 24일 오후(현지시간)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로모노소프 스파르타크 훈련장에서 열린 공식 훈련에서 선수들을 바라보고 있다.

 

[EPA=연합뉴스]

▶몸 하나에 팔이 몇개
중국 광시 문화 예술단원이 6월 24일 쿠웨이트에서 열린 제21회 국제 음악제에서 공연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다이아몬드 577개가 박힌 11억원 시계
25일 서울 강남구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피아제 매장에서 직원들이 국내 단 한점 입고된 11억 원대의 '익셉셔널 라임라이트 스텔라 브레이슬릿 워치'를 공개하고 있다. 이 시계는 총 42.15 캐럿의 바게트 컷 다이아몬드 577개가 시계줄 전체와 시계판에 장식된 것이 특징이다.

 

[연합뉴스]

▶불 꺼진 자유한국당 여의도 당사
자유한국당이 재정 어려움에 따른 당 경비 절감 차원에서 중앙당사를 여의도에서 영등포로 이전하기로 했다. 한국당은 당사 이전을 위해 출입기자들에게 25일까지 기자실 물품을 정리해달라고 알려왔다.

 

[연합뉴스]

▶말을 잇지 못하는 공정거래위원장
25일 오전 정부세종청사에서 열린 공정거래위원회 직원조회에서 김상조 위원장이 발언 도중 감정에 북받쳐 말을 잇지 못하고 있다.

 

[연합뉴스]

▶당신이 우리의 영웅입니다
25일 오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6·25전쟁 제68주년 중앙행사에서 한 참전유공자의 가슴에 훈장과 배지가 달려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