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듣뮤' 블락비 박경, 1년 5개월만의 신곡 'INSTANT' 오늘(22일) 발매…히트곡 탄생 예고

2018-06-22 08:40

[사진=세븐시즌스 제공]


블락비 박경이 싱글 ‘INSTANT(인스턴트)’를 들고 솔로로 1년 5개월 만에 드디어 돌아온다.

박경은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싱글 ‘INSTANT’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신곡 ‘INSTANT(Feat. SUMIN)’는 리드미컬한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얼터너티브 펑크스타일의 곡으로, 모든 것이 쉽고 빠르게 돌아가는 현대 사회를 인스턴트에 빗댄 노래다.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SUMIN이 피처링에 참여, 박경이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맡았다.

이번 곡은 더욱 과감해진 멜로디와 박경 특유의 위트 넘치면서도 공감 가는 가사가 인상적이며, 이전 앨범과는 차별화된 음악적 색깔과 업그레이드된 감성으로 컴백을 기다린 음악 팬들의 목마름을 해소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앞서 지난 21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프리뷰 영상에서는 ‘INSTANT(Feat. SUMIN)’의 일부가 공개, 세련미 넘치는 사운드와 박경의 매력적인 음색의 조화가 리스너들을 사로잡으며 히트송 탄생을 예감케 했다.

박경은 블락비의 ‘YESTERDAY’ ‘떠나지마요’와 솔로곡 ‘보통연애’ ‘자격지심’ ‘너 앞에서 나는’ 등을 작사, 작곡, 프로듀싱하며 ‘대세 프로듀서’ 면모를 입증, ‘좋은 음악’의 힘을 보여준 바. 새로운 음악 스타일의 이번 앨범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박경은 22일(오늘) 밤 10시 멜론과 멜론 아지톡, 카카오플러스 1theK 채널에서 생중계되는 ‘라이브 원(Live ONE)’을 통해 신곡 ‘INSTANT’ 라이브를 최초로 선보인다.

한편 박경의 네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INSTANT’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