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탭스플러스, 자회사 업사이드 ‘코인룸’에 에이다(ADA) 상장

2018-06-20 15:25
- 에이다(ADA) 상장 기념 에어드랍 이벤트 진행

 

미탭스플러스는 자회사 업사이드가 운영하는 자사의 암호화폐거래소 ‘코인룸’에 3세대 블록체인 기술 기반 암호화폐 카르다노 에이다(ADA)가 21일 상장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상장으로 ‘코인룸’ 이용자들은 언제 어디서나 쉽고 안전하고 편리하게 에이다(ADA)코인을 거래할 수 있게 됐다. 업사이드는 에이다(ADA) 상장을 기념하며 플러스코인(PLC) 보유자를 위한 에이다 에어드랍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27일까지 ‘코인룸’ 거래소 개인 지갑에 최소 200 플러스코인 이상을 보유한 이용자 모두에게 100 플러스코인 당 5 에이다(ADA) 비율로 에이다(ADA)를 지급할 예정이다.

업사이드 백성철 대표는 “코인룸은 지난 2017년 11월 정식 오픈돼 비트코인, 이더리움, 플러스코인 등이 거래되고 있다”며 “에이다(ADA)의 코인룸 상장의 큰 의미는 실물경제 도입을 위한 시작이며, 실물경제에서의 사용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미탭스플러스 김승연 대표는 “향후 에이다(ADA)와 협업을 통해 편의성을 높이는 한편, 국내 암호화폐 시장이 더욱 활성화될 수 있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탭스플러스는 지난 5월 에이다와 파트너십을 체결, 자회사 스마트콘에서 개발하고 운영하는 통합 포인트 결제 애플리케이션 ‘스마트플러스’ 가입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