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세채널 본격 확장에 나선 실큰코리아

2018-06-18 15:20
실큰코리아, 신라면세점 제주점에 이어 서울점, 인터넷면세점 확장
온·오프라인 신규 입점 기념,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 마스크 세트 증정

[사진= 실큰코리아 제공 ]

실큰(Silk’n) 코리아가 오는 15일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인터넷면세점 신규 입점을 기념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실큰코리아는 신라면세점 서울점 및 인터넷면세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온 오프라인 선착순 100명에게 신제품 ‘에프터 디바이스 타이트닝 마스크’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에서 직접 연구개발한 신제품 ‘타이트닝 마스크’는 에프터 디바이스 케어 전용으로 출시된 주름개선과 미백의 이중기능성 마스크 제품이다. 

실큰 코리아는 신라면세점 제주점에 이어 신라면세점 서울점을 오픈하고, 소비자와 소통하고 만날 수 있는 오프라인 접점채널을 늘려 글로벌 넘버원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본격적으로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에 신규 오픈한 신라면세점 서울점에는 2018년형으로 업그레이드 출시된 레이저 제모기 ‘플래시앤고 프리덤’과 미세먼지로 인한 트러블케어를 겨냥해 출시한 LED 피부 관리기 ‘블루’도 추가로 입점된다. 

실큰코리아 관계자는 “지난 3월 오픈한 신라면세점 제주점의 좋은 반응에 힘입어 신라인터넷면세점과 서울점에 입점하게 되었다. 실큰의 다양한 제품들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 판매처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소비자들과의 다각화된 접점 채널을 넓혀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