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벅스, VIP 회원 대상 도서·카페 혜택 강화
2018-06-01 11:31
- 공연, 영화 등 문화 혜택까지 확대 예정
현재 벅스는 4개월 이상 자동결제를 유지한 회원에게 VIP 자격을 부여하고 이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별도 온라인 공간 ‘벅스 VIP 라운지’에서 ▲인기 브랜드 커피 20% 할인 모바일 쿠폰 제공 ▲고품질 음향기기 및 생활가전 최저가 상시 할인 판매 ▲LG생활건강 빌리프와 정기 프로모션 실시 ▲국내 유명출판사 북이십일 및 다산북스와 함께하는 신간 도서 정기 이벤트 등의 기본 혜택을 제공 중이다.
여기에 벅스는 VIP 회원의 만족을 높이기 위해 도서 및 카페 혜택을 추가했다.
먼저 대표 전자책 전문 업체인 리디북스와 손 잡고 1일 정오부터 14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벅스 VIP 회원은 ‘VIP 라운지’ 페이지에서 '앨리스 죽이기'의 다운로드 쿠폰을 받아 리디북스에서 30일간 무료로 구독할 수 있다.
또한 다산북스와 함께 북카페 혜택도 선보인다. 다산북스가 운영하는 ‘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 카페에 방문해 벅스 VIP 회원 인증을 받으면 음료 및 세미나실 이용비를 20% 할인 받을 수 있다. ‘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에서는 다산북스가 현재까지 출간한 책을 만날 수 있고, 자정까지 운영하기 때문에 늦은 밤에도 부담 없이 방문 가능하다.
이 밖에 앞으로는 스타벅스, 커피빈, 투썸플레이스 등의 모바일 쿠폰 구매뿐 아니라, 제휴를 맺은 카페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간단한 벅스 VIP 회원 확인을 거친 후 20% 상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벅스 측은 “벅스를 오랜 시간 사랑해 주시는 VIP 회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음악을 사랑하는 분들의 성향과 이용 패턴을 고려해 다양한 연령층이 만족할 수 있는 VIP 특화 혜택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벅스는 올 여름 중 VIP 회원을 대상으로 한 공연, 영화 혜택까지 확대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