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 원액기·티포트 30% 할인 실시

2018-05-03 17:04

휴롬 티마스터[사진=휴롬 제공]


휴롬은 오는 23일까지 백화점과 공식쇼핑몰을 통해 원액기, 티포트, 멀티쿠커 등 다양한 휴롬 제품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휴롬 시그니처, 티마스터, 쿡마스터 등 실버 색상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라인이다.

이 제품들은 정상가에서 3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또 두 가지 제품을 묶음으로 구매할 경우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에서는 휴롬 티마스터를 30% 이상, 원액기 4종을 13~25% 할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과 현대백화점에서는 휴롬 티마스터를 30% 이상 할인하며, 원액기 2종을 15~25% 할인가에 판매한다.

휴롬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 건강가전을 선물하려는 수요를 반영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집안에서 건강관리를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원액기, 티포트, 멀티쿠커 등 다양한 휴롬 제품들로 소중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휴롬 원액기는 저속 착즙을 통해 마찰열 발생과 공기 유입을 억제해 영양소의 파괴 및 산화를 최소화해 채소, 과일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보존한다.

휴롬 시그니처는 리얼메탈 소재의 프리미엄 원액기로 본체에 적용된 EGI(전기아연도금강판) 소재는 내오염성과 내식성이 뛰어나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광택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휴롬 티마스터는 잎차‧꽃차, 과일차, 한방차‧약탕 세 가지 티 프로그램이 세팅되어 있어 원터치로 재료의 맛과 향, 영양, 농도가 최적화된 차를 편리하게 만들 수 있는 전기 티포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