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월드, 어린이날 맞아 ‘짐보리 어드벤처 빌리지’ 운영
2018-04-30 09:45
한국짐보리(주)짐월드는 어린이날을 맞아 5월1~5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토파즈홀에서 ‘짐보리 어드벤처 빌리지(GYMBOREE Adventure Village)’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짐보리 어드벤처 빌리지’는 모험 가득한 마을을 테마로 창의력을 자극하는 다양한 교구와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체험형 공간으로 다채롭게 조성돼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짐보리 어드벤처 빌리지는’ 무대 이벤트, 체험 이벤트, 특별 이벤트 총 3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체험 이벤트는 세계적인 프리미엄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을 체험해볼 수 있는 ‘짐보리 PLAY Room’, 짐보리 붕붕카를 타고 미니 트랙을 드라이빙 해볼 수 있는 ‘짐보리 붕붕카 체험존’이 마련돼 부모와 아이가 함께 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맥포머스 체험존’과 ‘클릭포머스 체험존’, ‘짐보리 체험존’에서는 3차원 입체자석 교구 맥포머스와 신개념 입체 조형 블록 클릭포머스, 짐보리샵의 베스트 셀러 교구를 자유롭게 체험해 볼 수 있다.
특별 이벤트에선, 제품 구매 고객 대상 기념품 증정 이벤트 ‘돌려라! 맥포머스 룰렛’과 ‘CGV스몰 세트 쿠폰 이벤트’, ‘SNS 인증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이외 짐보리 브랜드 교구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짐보리 팝업 스토어가 운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