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봄 정기세일 막바지 행사 펼쳐

2018-04-11 09:54

[사진= 갤러리아 제공]


갤러리아백화점은 이주 주말(13일~15일) 막바지 봄 정기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압구정동에 위치한 명품관에서는 이탈리아 브랜드 MSGM∙마르니∙ 써네이∙포츠 등의 신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이탈리아 캐주얼 브랜드 특집전’을 진행한다. 또 이탈리아 브랜드인 하이드로겐과 알마니언더웨어에서는 매장 내에서 특가 상품전을 진행,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상품을 판매한다.

그리고 명품관 식품관인 고메이494에서는 미쉐린 가이드 2018 ‘더플레이트’에 등재된 게장요리 전문점 ‘게방식당’을 5월 24일까지 팝업스토어로 선보인다. 이번 팝업 기간 동안 고메이494 온라인에서는 ‘게방식당’의 베스트 아이템을 명품관 근거리 배송지역(압구정동∙청담동∙역삼동 등 강남지역)에 한하여 주문 및 배송서비스를 시행한다

명품관 이외에 각 지점에서는 아웃도어∙스포츠∙골프의류 등을 중심으로 특집전을 진행한다. 대전에 위치한 타임월드에서는 주말 3일 동안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네파∙휠라 등이 참여하여‘스포츠∙아웃도어 패밀리 대전’을 선보인다. 수원점에서는 K2∙아이더∙ 노스페이스∙밀레∙몽벨 등 아웃도어 브랜드가 참여한 ‘아웃도어 봄 산행 대전’으로 고객을 맞이한다.

천안에 위치한 센터시티에서는 골프 브랜드 핑∙ 캘러웨이 등이 참여한 ‘골프웨어 봄 상품 대전’을, 진주점에서는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다이나핏, 스파이더∙뉴발란스∙르꼬끄스포르티브∙휠라스포츠가 참여한 ‘스포츠 트레이닝 제안전’을 펼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