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어린이날 상품전 시작

2018-04-09 15:07

[사진= 11번가 제공]


11번가가 어린이날(5월 5일)을 앞두고 총 1000여 종의 상품을 모은 ‘프리(Pre) 키즈 데이’ 프로모션을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장난감뿐만 아니라 어린이 패션, 어린이 화장품, 키즈 식품, 키즈카페 이용권 등 어린이날 필요한 다양한 상품들을 모아 주 단위로 대표 제품들을 선보인다.

11번가는 오늘(9일)부터 15일까지 ‘키즈 패션’ 제품들을 대표적으로 선보인다. 매일 1개씩, 모두 6개 브랜드의 특가 행사를 열어 9일에는 해피랜드의 유아의류를 1만원 이하 가격대부터 판다. 이어 '팁토이조이'의 유아 신발(10일), ‘타미힐피거칠드런’의 봄여름 인기상품(11일), ‘삠뽀요’의 영유아 의류(12일), '소폴리니'의 실내복(13일), ‘폴햄키즈’의 봄여름 의류(14~15일)를 할인 판매한다.

또한 벤시몽아이웨어, 크록스, 팬콧키즈, 베이-비 등의 선글라스, 래시가드, 아쿠아슈즈 등 여름 상품들을 1만원부터 내놓는다. 최근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유아/어린이용 매니큐어, 네일 스티커, 마스크팩 또한 준비했다.

인기 장남감과 승용완구도 마련했다. 해즈브로의 ‘플레이도 버거놀이 세트’, 영실업 ‘베이블레이드’, 해즈브로의 ‘너프 엘리트 스트롱암’, 닌텐도 스위치, 미니스윙 스쿠터, 삼천리 자전거 유아 다기능 자전거, 대호토이즈 유아 전동차 등을 판매한다.

아이들이 놀기 좋은 ‘코코몽 키즈랜드’, 실내 동물원 ‘주렁주렁’, ‘뽀로로파크’ 이용권과 킨더조이, 롯데제과 공룡박사, 웅진 코코몽 어린이음료 등 먹을거리도 모았다. 이어 16일부터는 장난감과 함께 어린이 식품, e쿠폰 등을 특가에 내놓을 예정이다.

송승선 MD영업2 그룹장은 “e커머스 내 어린이용품 시장이 커지면서 선점 효과를 노리기 위해 한발 앞서 ‘어린이날 기획전’에 돌입했다”라며 “풍성한 물량과 알뜰한 가격혜택을 앞세워 어린이날을 시작으로4월과 5월 선물시장을 확실히 공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