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에코컵·브링그린 스킨케어 드립니다"

2018-04-04 08:59
4일부터 전국 매장서 3만 5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 증정

[사진= 올리브영 제공 ]


올리브영은 4일부터 국내 최초 자연주의 마켓 브랜드 ‘브링그린(BRING GREEN)’과 함께 환경도 생각하고 미세먼지에 대처하는 ‘그린액션(Green Action)‘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리브영은 4월의 마케팅 콘셉트를 ‘액션(Action)’으로 잡고 릴레이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첫 번째로 지난 3월 31일부터 4월 3일까지 코마스크를 증정한 ‘클린액션’ 행사에 이어 두 번째 이벤트로 이번 ‘그린액션’ 키트 증정 행사를 기획했다.

올리브영 그린액션 키트는 일회용 컵 사용을 줄이자는 의미의 ‘친환경 에코컵’과 캘리포니아산 오렌지 추출물 함유로 봄철 산뜻한 모공 관리를 도와주는 브링그린 ‘오렌지 포어 토너(30ml)’, ‘오렌지 포어 크림(10ml)’ 소용량 제품으로 구성됐다. 그린액션 키트는 4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3만 5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 증정된다.

그 밖에도 미세먼지 케어에 도움을 주는 각종 클렌징 제품과 구강케어, 헤어·바디케어 등의 다양한 인기 제품들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봄철 황사, 미세먼지로 지친 고객들의 피부 관리도 돕고 일회용 컵 사용을 줄이며 환경도 보호하자는 취지에서 이번 그린액션 키트를 기획하게 됐다” 며 “4월 중 릴레이로 전개될 올리브영 ‘액션’ 캠페인과 함께 건강한 봄철 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