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오리진2’, 비공개테스트 참가자 사전모집

2018-03-26 14:57

 

웹젠은 자사의 대표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의 후속게임 ‘뮤 오리진2’의 비공개테스트(CBT)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웹젠은 이날 ‘뮤 오리진2’의 비공개테스트 참가자 사전모집 사이트를 열고 참가 접수를 시작했으며, 공식 게임카페의 운영도 시작했다. 웹젠은 4월 내로 진행될 비공개테스트 시작 전 까지 사전모집 참가자들 중 5000명을 추첨으로 선발해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웹젠의 인기 PC온라인게임 ‘뮤 온라인’에 기반해 개발된 모바일게임 시리즈인 ‘뮤 오리진’은 2015년 출시와 동시에 국내 모든 앱마켓(구글플레이스토어, 애플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매출 및 인기순위 1위에 오르며 국내 모바일MMORPG의 전성시대를 열었다. 출시 3년차를 맞는 현재도 각 스토어 매출순위 수위권을 유지하면서 대표적인 스테디셀링 게임으로 확고히 자리잡고 있다.

‘뮤 오리진2’에서는 전편에서 게이머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던 협동과 경쟁 콘텐츠 들이 더욱 다양해 졌으며, 길드 시스템과 전투시스템 등의 커뮤니티 요소도 보다 발전된 형태로 구현됐다. 또한 통합 서버 형태의 ‘크로스월드’ 등 전편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시스템들도 추가됐다. 

‘뮤 오리진2’의 새로운 게임시스템 및 콘텐츠에 대한 정보는 이후 게임카페 및 공식홈페이지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웹젠은 비공개테스트 결과에 따라 이르면 상반기 중 국내시장에 ‘뮤 오리진2’를 정식으로 출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