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시그대' 이유비, 모두가 좋아하는 그녀…이채영 "너무 사랑스럽다" 애정
2018-03-21 10:40
배우 이채영이 ‘시를 잊은 그대에게’ 이유비의 사랑스러움을 칭찬했다.
2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는 tvN 새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제작발표회가 진향됐다.
이날 MC를 맡은 박슬기는 극중 캐릭터 중 가장 싱크로율이 높은 배우를 지목해달라는 질문을 던졌다.
이유비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대표로 배우 이채영은 “매일 붙어 있어서 친자매처럼 지낸다. 유비 씨가 성격이 너무 밝으셔서 우보영이 갖고 있는 여리고 밝음 그대로가 묻어나는 것 같다. 그래서 현장에서 유비라고 안 부르고 보영이라고 부른다”며 “우리 작품의 활력소이자 비타민이다. 싱크로율이 가장 잘 맞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같은 여자가 봐도 사랑스럽냐”는 MC 박슬기의 질문에 이채영은 “너무 사랑스럽다. 우리 현장에 여배우들이 많이 없어서 신경 쓰이거나 눈치보는 게 있을 수 있는데 유비 씨는 너무 털털하고 좋아서 재밌게 촬영하고 있다”고 극찬했다.
또 이채영은 그런 우보영의 기숙사 룸메이트이자 재활치료실 선배 김윤주로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시를 잊은 그대에게’는 의사가 주인공이 아닌 병원 드라마. 물리치료사, 방사선사, 실습생들의 일상을 시(詩)와 함께 그려낸 감성 코믹극. 오는 3월 26일 9시 30분 tvN에서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