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봄철 정리정돈 돕는 ‘사선형 트롤리’ 출시

2018-03-19 13:40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봄철 집안 정리정돈에 나설 소비자를 위해 실용적인 수납아이템 ‘사선형 트롤리’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락앤락의 신제품 ‘사선형 트롤리’는 기존 락앤락이 출시한 ‘이동식 트롤리’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독특한 사선형 디자인 구조를 적용, 서랍을 여닫는 번거로움을 없애고, 한 눈에 정돈된 물품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해 수납 효율성을 한층 높였다.

‘사선형 트롤리’는 누구나 손쉽게 조립할 수 있는 DIY제품으로, ‘2x3단’과 ‘3x3단’ 2가지 형태로 출시됐다. 견고한 철제 소재의 프레임에 맞춰 바스켓을 기울여 거치하기만 하면 간단하게 오픈형 수납함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거치하는 바스켓의 컬러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락앤락 모노톤 바스켓과 함께 사용하면 심플하고도 세련된 분위기를 선사해 집안 어느 공간에도 잘 어울린다. 프레임 하단에는 잠금 기능을 갖춘 바퀴가 달려있어 이동이 편리한 동시에 움직이지 않도록 안전하게 고정도 할 수 있다.

홍덕희 락앤락 상품개발본부 전무는 “최근 홈퍼니싱 열풍에 소품 외에도 집 안 분위기를 소소하게 변신시킬 수 있는 소가구가 주목받고 있다”며 “기존 이동식 트롤리에 대한 고객 반응이 좋아 실용성과 디자인 감각을 더한 신제품을 추가로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사선형 트롤리.[사진= 락앤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