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세븐틴 스페셜 유닛 '부석순', 21일 앨범 발매!…'부석순' 뜻은?
2018-03-14 17:25
[사진=플레디스 제공]
그룹 세븐틴의 새로운 스페셜 유닛 ‘부석순(승관, 도겸, 호시)’이 오피셜 포토를 기습 공개해 화제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14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븐틴의 새로운 유닛 ‘부석순’의 오피셜 포토를 깜짝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세븐틴의 ‘부석순’은 멤버 승관, 도겸, 호시로 이루어진 유닛으로, 세 멤버 승관(부승관), 도겸(이석민), 호시(권순영)의 본명으로 만들어진 이름이다.
특히 단체 오피셜 포토에는 흑백으로 된 멤버들의 뒷모습 실루엣과 함께 ‘부석순’의 ‘거침없이’와 날짜 ‘2018.03.21.’을 공개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으며, 연달아 공개된 개인 오피셜 포토 속 스트라이프 수트를 차려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부석순(승관, 도겸, 호시)’의 모습에서는 댄디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콘셉트가 돋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부석순’은 데뷔 전부터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멤버 개개인 특유의 매력은 물론 밝은 에너지와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발산, 꾸준히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조합으로 기존의 힙합 유닛, 보컬 유닛, 퍼포먼스 유닛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처럼 그들만의 남다른 매력과 센스로 사랑을 받고 있는 ‘부석순’이 스페셜 유닛으로서 깜짝 공개한 오피셜 포토로 오는 21일 발매되는 신곡 ‘거침없이’에 가요 관계자는 물론 팬들의 큰 관심과 기대를 불러일으켰다.
한편, 세븐틴의 새로운 스페셜 유닛 ‘부석순’은 오는 21일 신곡 ‘거침없이’ 발매를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