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가 소식] 메가박스, 이마트와 함께 '메이데이·메이데이' 이벤트 진행

2018-03-07 10:14

[사진=메가박스 제공]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가 대형 할인 마트 이마트와 함께 '메이데이ㆍ메이쿠폰' 프로모션을 오는 4월 2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메이데이ㆍ메이쿠폰' 프로모션은 ‘메가박스’와 ‘이마트’의 머릿 글자인 ‘메’와 ‘이’를 결합해 탄생했다. 이는 메가박스와 이마트가 함께 하는 첫 번째 제휴 프로모션이다.

메가박스는 최근 떠오르고 있는 소비 트렌드인 ‘소확행(小礭幸,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작지만 확실하게 실현 가능한 행복을 추구하는 경향)’을 반영해 고객에게 더 나은 생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메e데이ㆍ메e쿠폰'은 메가박스와 이마트를 찾은 고객들이 사용할 수 있는 ‘무비쿠폰’과 ‘마트쿠폰’으로 구성됐다. ‘무비쿠폰’은 메가박스 영화관을 주중과 주말에 상관 없이 7천 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마트쿠폰’은 이마트 방문 시 결제 금액에 따라 5천 원과 2천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으로 전국 메가박스 매표소에서 받을 수 있다.

성기범 메가박스 마케팅팀장은 "메가박스가 작년 말 스타필드와 함께했던 메가스타 페스티벌에 이어 콜라보레이션을 화두로 준비한 두번째 기획전이다"라며, "메가박스와 이마트, 두 브랜드의 고객들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작지만 함께 누릴 수 있는 혜택을 누리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됐다" 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