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 모바일게임 ‘DC 언체인드’ 사전예약 시작

2018-03-02 16:57

 

네시삼십삼분(4:33)은 썸에이지와 WBIE(워너브라더스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가 공동 개발 중인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DC 언체인드’의 사전예약을 2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DC 언체인드’의 사전예약 신청은 오늘부터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13개국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사전예약자에게는 게임 이용권인 활력 물약 등을 지급하며, 목표한 사전예약자를 달성하면 배트맨과 조커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 친구를 초대하고 게임 내 재화를 획득하는 친구초대 이벤트를 실시하며, 달성 목표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공식카페 가입 및 영상 공유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DC 언체인드’는 수집형 액션 RPG로 슈퍼맨·배트맨·원더우먼 등 DC 슈퍼 히어로와 조커·할리퀸·렉스루터 등의 슈퍼 빌런을 포함 총 30여 종의 캐릭터가 등장한다. 이용자는 세 명의 영웅과 세 명의 도우미를 선택해 필요에 따라 캐릭터를 교체 및 일시 소환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각 캐릭터의 특징과 개성을 만화적 느낌으로 표현한 카툰 랜더링 방식을 적용했으며, 각 영웅의 개성 있는 전투 스타일과 스킬들을 높은 퀄리티로 구현했다. 아울러 DC 코믹스 원작을 기반으로 한 시나리오를 따라 슈퍼 히어로와 슈퍼 빌런의 스토리를 즐길 수 있으며, 60여개 스테이지로 구성된 스토리 모드와 타임어택, 특별 임무, 디펜스 등 풍부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