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즈, '레인즈TV'서 쿡방도전···'요섹남'면모 뽐낸다

2018-03-02 09:38
레인즈, '레인즈TV'서 요리대결 펼쳐···숨겨진 실력자는 누구?

[사진=레인즈프로젝트]


7인조 보이그룹 레인즈가 쿡방에 도전한다.

레인즈는 2일 ‘레인즈 TV 시즌2’에서 MC 현민을 주축으로 성혁・기원・성리가 ‘상남자’ 팀으로, 원탁・대현・은기가 ‘까르보나라’ 팀으로 나뉘어 요리 대결을 펼친다.

이날 방송에서 두 팀은 본격적인 요리 대결에 앞서 각 팀의 실력을 가늠해 볼 수 있는 라면 요리를 선보인다. 일명 ‘레인즈와 함께라면’ 대결에서 상남자 팀의 성혁은 “라면 물은 계량된 조리방법대로 끓여야 맛있다”며 정공법을 택하고, 까르보나라 팀 원탁은 “조리법은 기준치일 뿐, 물 양은 역시 감이다”라며 “컵라면도 물을 살짝 덜 넣어야 맛있다. 라면 물양은 눈 감고도 맞춘다”며 자취 10년차 다운 자신감을 내비친다.

레인즈 멤버들은 요리 중에도 틈틈이 ‘깨알 개그’를 선보이며 웃음을 선사한 가운데 물이 끓는 순간에도 서로를 견제하는 모습도 잃지 않는다. 이에 상남자 팀 성리는 “살면서 라면을 이렇게 심층적으로 끓이는 모습을 처음봤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지난해 엠넷(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했던 김성리, 변현민, 서성혁, 이기원, 장대현, 주원탁, 홍은기로 구성된 레인즈는 데뷔곡 ‘Juliette’으로 소년미를 선보인 데 이어 'Turn it up'으로 섹시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콘셉트를 소화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현재는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바탕으로 선정된 스페셜 타이틀곡 ’Somebody’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한편 자체 제작 방송 '레인즈 TV'는 유튜브, V LIVE 등 레인즈 공식 채널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