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산후조리 적용 안마의자 ‘팰리스’ GS홈쇼핑서 첫선

2018-02-23 14:19

안마의자 ‘팰리스’.[사진= 바디프랜드]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가 산후조리 육아 프로그램 등 마사지 기능이 강화된 안마의자 신제품 ‘팰리스’(PALACE)의 론칭 방송을 실시한다.

바디프랜드는 오는 25일 오후 7시 25분부터 70분간 GS홈쇼핑에서 팰리스 론칭 기념 특별생방송을 방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신제품 팰리스는 여성들의 건강관리에 유용한 기능을 다수 적용해 차별화한 제품이다. 우선 기능에서는 지금까지 안마의자에 적용된 적 없던 ‘산후조리 육아’, ‘다리 집중 프로그램’을 새롭게 추가했다.

‘산후조리 육아 프로그램’은 출산과 육아 등으로 피로가 쌓이기 쉬운 팔과 다리, 허리 등의 근육을 집중적으로 풀어주는 자동 안마 프로그램이다. 근육 이완은 물론 허리와 골반부의 통증 완화, 심신 안정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종아리 롤링 및 비비기가 핵심인 ‘다리 집중 프로그램’은 다리 안마부 안쪽의 회전형 롤러가 종아리를 자극하면서 옆쪽의 에어백이 타원 형태로 작동해 뭉친 근육을 효과적으로 풀어준다.

디자인에서는 곡선 형태의 우아함에 색상은 아틀란틱블루를 적용해 세련된 느낌을 표현했다.

산후조리 육아 프로그램을 비롯해 팰리스에는 수면, 스트레칭, 힙업, 쑥쑥 등 다양한 자동 안마 프로그램이 적용됐다. 이외 바쁜 현대인을 위해 5분 동안 전신을 빠르게 마사지하는 퀵 모드, 엉덩이 부위 마사지에 자세 교정 기능까지 갖춘 엉덩이 에어백, 시트의 온열온도를 3단계에 따라 조절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됐다.

론칭 방송을 기념해선, 제품을 렌탈,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홈쇼핑 방송 중 상담예약을 신청한 고객 가운데 3명에게 신세계백화점 상품권(100만원 1명, 50만원 2명)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