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순위]이번 주말에 뭐 볼까, 베스트 7

2018-02-03 14:22

극장에서 어떤 영화를 볼지 망설이는 분을 위해 영화진흥위원회 일일 박스오피스 기준 영화 순위를 정리했다.(통계기간 2018년 1월 26일부터 2018년 2월 2일)

1.염력(코미디)
 

평범한 은행 경비원 '석헌'(류승룡 분)에게 어느 날 갑자기 몸에 이상한 변화가 찾아온다. 생각만으로 물건을 움직이는 놀라운 능력, 바로 염력이 생긴 것.

2. 그것만이 내 세상(코미디, 드라마)
 

한때는 WBC 웰터급 동양 챔피언이었지만 지금은 오갈 데 없어진 한물간 전직 복서 '조하'(이병헌 분)에게 우연히 17년 만에 헤어진 엄마 '인숙'(윤여정 분)과 재회하고 숙식을 해결하기 위해 따라간 집에서 듣지도 보지도 못했던 뜻밖의 동생 '진태'(박정민 분)와 마주한다.

3.인시디어스4: 라스트 키(스릴러)
 

자신의 집에서 기이한 일들이 일어난다는 한 남자의 전화를 받게 된 영매 엘리스(린 샤예 분)이 찾아간 그곳은 다름 아닌 자신이 어린 시절 살았던, 뉴멕시코의 고향집이다. 수십 년 만에 다시 찾은 집에서 벌어지는 정체불명의 사건을 파악하기 위해 나선 엘리스에게 어떤 일이 기다릴까…

4.코코(애니메이션)
 

뮤지션을 꿈꾸는 소년 미구엘은 전설적인 가수 에르네스토의 기타에 손을 댔다 '죽은 자들의 세상'에 들어가게 된다. 그곳에서 만난 의문의 사나이 헥터와 함께 상상조차 못 했던 모험을 시작하게 되는데…

5.메이즈러너:데스큐어(액션, SF)
 

미스터리한 조직 '위키드'에게 잡힌 '민호'(이기홍 분)를 구하기 위해 '토마스'(딜런 오브라이언 분)와 러너들은 ‘위키드’의 본부가 있는 최후의 도시로 향한다.

6. 신과함께-죄와 벌(판타지, 드라마)
 

저승 법에 의하면, 모든 인간은 사후 49일 동안 7번의 재판을 거쳐야만 한다. 살인, 나태, 7개의 지옥에서 7번의 재판을 무사히 통과한 망자만이 환생하여 새로운 삶을 시작할 수 있다. 김자홍(차태현 분)은 무사히 통과할 수 있을까?

7. 12 솔져스

전 세계가 목격한 사상 최악의 테러 발생 15일 후 '미치(크리스 헴스워스 분)'는 사랑하는 가족을 뒤로 한 채 비공식 작전 수행을 위한 11명의 최정예 요원들과 함께 아프가니스탄에 도착한다. 이들의 작전은 성공할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