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턴’ 박기웅, 날때부터 재벌2세? ···귀공자美 돋보이는 유년기 사진 전격 공개
2018-01-31 11:00
리턴’ 박기웅, 날 때부터 완성된 미모… 재벌2세 강인호 역 싱크로율 100% 과거 사진
‘리턴’ 박기웅이 귀공자 매력이 넘치는 유년기 시절 사진을 전격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SBS 수목드라마 ‘리턴’(극본 최경미, 연출 주동민, 제작 더스토리웍스)에 출연 중인 배우 박기웅이 재벌2세 강인호 역과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어린 시절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극중 국내 굴지의 대기업 태하그룹 상속자인 ‘모태 금수저’ 강인호 캐릭터와 꼭 맞는, 귀공자로서의 이미지를 드러내며 감탄을 자아내는 것.
공개된 사진에는 태어날 때부터 ‘완성형 미모’를 자랑하는 박기웅의 유년기 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 속 박기웅은 동글동글한 눈매와 오똑한 콧날 등 흠 잡을 데 없는 꽃미모로 시선을 강탈한다. 생일 파티 폭죽을 소품 삼아 해맑게 웃고, 흑백 사진 속에서 남다른 분위기를 드러내는 모습 등이 인상적이다. 특히 ‘리턴’ 속에서 어느 무리에 있든 단연 눈에 띄는 외모를 드러내는 강인호의 모습이 박기웅의 실제 과거 사진 속에서도 잘 녹아 있어, 캐릭터에 더욱 개연성을 부여하며 매력을 더하고 있다.
박기웅이 출연하는 ‘리턴’ 9부와 10부는 오늘(31일) 오후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해와달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