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의회 홍성표 의원, 제7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수상

2018-01-30 16:23

[사진=양주시의회제공]

경기양주시의회 홍성표 의원이 30일 여주썬밸리 호텔 세종홀에서 경기도 시·군의회 의장협의회에서 주관으로 실시된 제7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예산절감 분야 우수의원으로 선정되어 수상했다.

제7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은 경기도 시·군의회 의장협의회에서 시·군의원을 대상으로 예산절감, 주민참여소통, 지연현안해결, 의정활동, 공약실천 등 총 10개 분야 의정활동을 전반적으로 평가해 우수의원을 선정·시상 했다.

홍성표 의원은 지난 2016년도 예산특별위원장으로 선임되어 2017년도 예산특별위원장이 선임되기까지 각종 예산안을 심의하며, 불필요한 예산에 대한 삭감 등과 함께 토목분야에 전문성을 발휘해 토목 관련 분야에 많은 예산을 절감하며 효과는 극대화 시킬 수 있는 많은 정책을 대안으로 제시하는 등 예산절감에 앞장서 왔다.

홍성표 의원은 ‘지역에 꼭 필요한 시설이 무엇인지 파악하기 위해 지역주민들과 많은 대화를 나누며, 적재적소에 예산을 투입하기 위해 노력한 것이 좋은 결과를 가져 온 것 같다’며, ‘앞으로도 더 많이 듣고, 더 많이 보며 적절한 곳에 예산이 집행됨은 물론 관에 시공하는 많은 시설물들의 안전점검에도 앞장서 추가적으로 예산이 투입되지 않도록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