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 TV VOD, 2월에는 ‘박열’ 등 VOD 12편 무료

2018-01-30 08:34
‘박열’, ‘몬스터 대학교’, ‘존윅-리로드’ 등

[사진=케이블TV VOD]


케이블TV VOD가 다가오는 2월을 맞아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 750만명을 대상으로 ‘박열’, ‘몬스터 대학교’, ‘존윅-리로드’ 등 영화 VOD 12편을 무료로 서비스한다고 30일 밝혔다.

우선 지난 연말 대종상 영화제에서 감독상과 여우조연상 등 5관왕을 차지한 이준익 감독의 작품 ‘박열’을 2월 프리미엄 무료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열’은 관동 대학살이 벌어진 1923년 일제의 만행을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투쟁했던 조선의 아나키스트 박열과 동지이자 연인이었던 가네코 후미코의 실화를 다룬 영화다.

‘몬스터 대학교’는 애니메이션의 명가 픽사가 14번째로 내놓은 장편 애니메이션으로, 지난 2001년 개봉한 ‘몬스터 주식회사’의 속편이다. ‘몬스터 주식회사’에서 콤비를 이뤘던 몬스터 마이크와 설리반의 12년 전 대학시절 이야기를 그린 ‘프리퀄’ 작품으로, 픽사에서 제작한 최초의 프리퀄 애니메이션이다.

‘존윅-리로드’는 북미에서 전야개봉 당일에만 총 220만 달러의 수익을 기록한 액션 블록버스터다. 이외에도 ‘저수지 게임’, ‘빌로우 허’, ‘주키퍼스 와이프’ 등 여러 편의 국내외 화제작들이 서비스 된다.

케이블TV VOD는 ‘프리미엄 무료관’을 통해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들에게 매달 무료로 여러 편의 VOD를 제공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