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신작 무협 MMORPG ‘천애명월도’ 공개 시범 테스트 돌입

2018-01-25 15:39

 

넥슨은 25일 텐센트(Tencent)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Aurora Studio)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PC온라인게임 ‘천애명월도’의 공개 시범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천애명월도’는 무협소설 대가 ‘고룡’ 원작 소설 ‘천애명월도’ IP(지식 재산권)를 기반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와 화려하면서도 중압감 있는 무협 게임의 액션성을 담아낸 PC MMORPG다. 광활한 자연과 건축물이 담긴 아름다운 그래픽을 배경 삼아 화려한 대경공술로 강호를 누비는 경험을 제공한다.

넥슨은 3월 15일까지 사전예약 참가자들에게 한정판 스킨 ‘성수–공명’, 탈 것 ‘백공자(30일)’, 모션 ‘절하기 동작’ 등 아이템을 지급, 7,777명을 추첨해 ‘넥슨캐시’를 추가 제공한다. 같은 기간 동안 ‘천애 페스티벌’ 이벤트를 통해 ‘55인치 TV’, ‘애플 맥북 에어’, ‘넥슨캐시’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고, ‘출석체크’, ‘레벨달성’ 등 미션을 수행하면 보상으로 ‘캐시아이템’ 등을 지급한다.

‘천애명월도’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2월 28일까지 총 2000만원 상금 규모의 ‘무협 공모전’을 실시한다. 무협에 대한 관심과 생각을 글 또는 그림으로 자유롭게 표현해 작품을 제출하면, 출품작 심사를 통해 ‘상금 500만원’, ‘100만원’, ‘백화점상품권(30만원 상당)’ 등을 수여한다.

한편 넥슨은 예스24(YES24)와 독점 계약을 맺고 국내 최초로 ‘천애명월도’ 한글판 전자책을 무료 발간, 25일 ‘상권’ 공개에 이어 1분기 내 ‘하권’도 선보일 예정이다. 인기 웹툰 ‘고수’ 작가진이 삽화 작업에 참여했으며, 중국 무협 소설 번역 전문가 전정은 작가가 한글 번역을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