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유학센터, 미국 명문 위스콘신 매디슨 국제학생 특별전형 모집
2018-01-24 08:27
edm유학센터는 낮은 고교 내신 성적과 토플 점수로도 미국 명문 주립대인 위스콘신 대학교 매디슨 캠퍼스에 진학할 수 있는 ‘위스콘신 매디슨 국제학생 특별전형’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위스콘신 대학교 매디슨(The University of Wisconsin-Madison)은 전미 대학 랭킹 40위권, 전미 주립대 랭킹 10위권의 명문 대학으로 23명의 노벨상 수상자, 최다 최고경영자 배출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학사, 석‧박사 통틀어 450개 이상의 전공과 9000개 이상의 코스 선택 옵션을 제공하고 우수한 교육 프로그램과 막강한 국내 동문 네트워크를 갖춰 유학생들이 선망하는 명문 대학으로 손꼽힌다.
edm유학센터는 낮은 고교 내신 성적과 토플 점수를 보유한 학생도 위스콘신 매디슨에 진학할 수 있도록 돕는 맞춤 컨설팅을 진행한다. 고교내신 6.5등급 이상, 토플 성적 61점 이상의 학생이라면 위스콘신 대학교 시스템 내 2년제 컬리지 중 가장 규모가 큰 컬리지인 위스콘신 폭스밸리에서 2학년 과정까지 일정 학점 이상으로 수료한 뒤 위스콘신 매디슨 3학년으로 편입할 수 있는 코스다.
위스콘신 폭스밸리는 SAT/ACT 점수가 없어도 지원할 수 있고, 위스콘신 매디슨에 직접 지원하는 경우보다 낮은 내신과 토플 점수로도 합격할 수 있다. 또한 학비도 절감하고 전문적인 학생 지원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토플 점수가 없는 학생이라면 뉴욕, 보스턴에 위치한 전문 대학 예비기관에서 대학예비과정을 거친 뒤 본 과정을 시작할 수 있다. 국제학생 특별전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dm 컨설턴트와의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edm유학센터 홈페이지에서 진학 컨설팅을 신청하면 된다.
edm유학센터 노동완 대표는 “고교 내신이 낮거나 토플 점수가 없더라도 손꼽히는 미국 명문대인 위스콘신 대학교-매디슨에 진학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edm 유학 전문 컨설턴트와의 맞춤 상담으로 자신의 강점과 취약점을 확인하고 철저하게 준비한다면 누구나 진학 목표를 이룰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