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단 하나, 21일 ‘애간장’ OST ’설렘주의보’ 공개
2018-01-21 09:35
'설렘주의보' 구구단 하나 참여...'달콤상큼' 러블리하게!
걸그룹 구구단의 멤버 하나가 참여한 OCN 월화드라마 '애간장' OST Part.3 '설렘주의보'가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설렘주의보'는 발랄한 느낌의 미디엄 템포 곡으로 여러 편의 드라마 OST를 작업한 류원광이 작곡, MBC '일밤-복면가왕' 등 인기 예능 프로그램을 기획한 안영란 작가가 작사에 참여했다. 마법처럼 사랑에 빠진 연인들을 날씨예보로 표현했으며 하나의 상큼한 목소리와 소란밴드의 기타리스트 이태욱의 리드미컬한 어쿠스틱 기타 연주가 더해진 사랑스러운 곡이다.
특히 '내 마음속에 울리는 달콤한 알람 소리', '내 귀에만 들리는 달콤한 일기 예보' 등의 가사를 통해 감정과 날씨를 향기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연애를 시작한 연인들의 설렘이 담겨 대중들의 많은 공감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설렘주의보'를 부른 하나가 속한 구구단은 지난해 11월 발표된 첫 번째 싱글 '초코코 팩토리(Chococo Factory)'의 타이틀곡 '초코코(Chococo)'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서 상큼한 매력을 자랑했다. 앨범 활동뿐만 아니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으며 오는 31일 가요계에 컴백한다.
2018년 OCN의 첫 로맨스 월화드라마 '애간장'은 남자 주인공이 10년 전 과거로 돌아가 당시의 자신과 첫사랑을 만나게 된다는 이야기로, 씨엔블루 이정신(큰 강신우 역)과 배우 이열음(한지수 역), 서지훈(작은 강신우 역)이 주연을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