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세븐앱 통 큰 이벤트 진행

2018-01-05 08:18
스키게임 하면 선물 당첨…최대 순금 30돈 금메달 증정

[사진= 세븐일레븐 제공]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2018년 황금 개띠해를 맞아 게임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세븐앱 통 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이달 4일부터 내달 25일까지이다.

우선 세븐일레븐은 동계스포츠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을 높이고자 세븐앱 내 재밌는 스키게임 이벤트를 마련했다. 세븐일레븐 스키게임 이벤트는 사다리타기 형식으로 스키장에서 펭귄 캐릭터가 스키를 타고 내려와 선물 상자를 여는 게임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세븐일레븐에서 추운 겨울철 따뜻하게 즐기는 캔커피, 차음료, 꿀물 등 온장고 음료(16종)를 구매 후 세븐앱을 통해 L.POINT(엘포인트) 적립 시 스탬프가 증정되고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게임에 참여하면 즉석 당첨 이벤트와 추첨 경품 이벤트에 동시 응모된다.

즉석 당첨 이벤트는 게임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칠성 칸타타 아메리카노, 웅진 꿀홍삼 등 온장고 음료 모바일 교환권이 증정된다. 추첨 경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 순금 30돈 금메달을, 2등(30명)에게는 순은 30돈 은메달을 증정한다.

세븐일레븐은 새해 맞이 행운의 제비뽑기 이벤트도 준비했다. 모나카(샌드형) 아이스크림, 요거트 음료, 컵커피 등 인기 상품(20종) 구매 후 세븐앱 스탬프를 적립하면 제비뽑기 게임에 참여할 수 있고 즉석에서 당첨된 고객에게는 롯데 가나아이스모나카, 매일 바이오딸기드링킹 등 모바일 교환권이 증정된다.

행운의 제비뽑기 이벤트 역시 추첨 경품 이벤트에 자동 중복 응모되며 추후 추첨을 통해 1000만원 상당의 세계일주 항공권과 여행경비(1명)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