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현장] 모모랜드, 새앨범 '그뤠잇'에 김생민 피처링으로 참여

2018-01-03 14:56

걸그룹 모모랜드 주이가 3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홀 뮤즈라이브에서 열린 모모랜드의 세 번째 미니앨범 '그레이트!(GREAT!)'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걸그룹 모모랜드 주이가 새 앨범 'GREAT!'에 김생민이 피처링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주이는 3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모모랜드 세 번째 미니앨범 'GREAT!'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이같이 말했다.

이날 주이는 "김생민 선배님과 '연예가중계'에서 같이 출연하고 있다. 나는 반고정으로 출연하고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주이는 이어 "타이틀 곡 '뿜뿜'에 '그뤠잇'이라는 부분이 많이 나온다. 여기 자세히 들어보면 익숙한 목소리가 들린다. 김생민 선배님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주셨다"며 "직접 오셔서 여러 버전으로 녹음해 주셨다. 너무 감사드린다"고 설명했다.

타이틀곡은 신사동호랭이와 범이낭이가 합작한 '뿜뿜'이다. '뿜뿜' 노래 중간에는 "그뤠잇!"이라는 김생민의 유행어가 흘러 나온다. 이 부분을 김생민이 직접 피처링해준 것.

모모랜드 세 번째 미니앨범 'GREAT!'은 모모랜드 특유의 상큼발랄함에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성숙함과 시크한 매력을 더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타이틀 곡 '뿜뿜'은 신사동호랭이와 범이낭이가 합작한 곡으로서 재치있는 가사와 쉬운 멜로디가 돋보이는 펑키하우스 장르의 곡이다. 마음에 드는 이성이 나를 좋아할 수 있도록 내 매력을 뿜어내겠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한편 모모랜드 세 번째 미니앨범 'GREAT!'은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