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천녀유혼 for kakao’ 두번째 스토리 CG 영상 공개

2017-12-26 15:43

 

이펀컴퍼니는 넷이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천녀유혼 for kakao’의 두 번째 스토리 CG 영상을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영채신과 섭소천이 등장하는 이번 영상에서는 게임 플레이 장면을 연상케 하는 요괴와의 화려한 전투 씬과 각기 다른 기술을 사용하는 캐릭터들을 다수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실제 영화에서도 볼 수 있었던 대사를 영상에 차용하여 ‘천녀유혼 for kakao’만의 감성 스토리를 간접적으로 전하고 있다.

사전예약자 수 90만명을 돌파하며 100만 돌파를 코앞에 두고 있는 ‘천녀유혼 for kakao’는 영화 ‘천녀유혼’을 바탕으로 제작된 모바일 RPG다. 이용자는 직접 스토리의 주인공인 영채신과 섭소천을 도울 수도 있으며, 다양한 퀘스트를 수행하며 캐릭터를 육성시킬 수도 있다.

이날 공개된 영상처럼 화려한 스킬을 활용하면서 오픈 필드 전투를 경험해볼 수도 있고, 대규모 PVP인 문파 전쟁과 같은 콘텐츠를 즐길 수도 있다. 전투 외에도 사제, 인연 퀘스트, 결혼식 등의 소셜 콘텐츠도 마련돼 있다.

이명 이펀컴퍼니 대표는 “영화의 감동적인 스토리를 간접적으로 다시 한번 느껴볼 수 있는 스토리 CG 영상을 오늘 공개했다”며 “영상보다 더욱 흥미진진한 천녀유혼 for kakao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천녀유혼 for kakao’는 게임의 홍보모델로 인기 가수 선미를 선정했다. 앞서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매혹적인 CF 영상을 공개하면서 이용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앞으로도 꾸준히 게임의 홍보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