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TP-마그나인베스트먼트, 업무협약 체결
2017-12-18 13:42
인천창업재기펀드 375억 투자…운용설명 및 상담회 개최
인천창업재기펀드 가운데 하나인 375억 원 규모의 ‘2017 마그나인스타 펀드’ 운용이 본격화한다.
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인천TP)는 18일 오후 남구 도화동 인천IT타워 6층 다목적홀에서 인천창업재기펀드 운용사 마그나인베스트먼트㈜와 ‘2017 마그나인스타 펀드 업무협약 체결식 및 펀드 운용 설명회’를 가졌다.
인천창업재기펀드인 ‘2017 마그나인스타 펀드’는 실패를 딛고 재기에 나선 기업 및 우수기술을 갖고 있는 유망기업 육성에 투자된다. 펀드운용은 마그나인베스트먼트㈜가 맡는다.
인천TP와 마그나인베스트먼트㈜는 이날 효율적인 펀드운용을 이끌어내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데 이어 행사 참여 기업들을 대상으로 투자수요 발굴 및 운용 절차 등 펀드 운용에 대한 설명회를 열었다.
또한 적절한 기업 투자를 돕기 위한 상담회 자리를 마련, 사업성 등 기업의 경영 상태에 맞춘 투자가능성을 기업이 직접 검토하고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펀드운용사 마그나인베스트먼트㈜는 인천IT타워에 사무실을 마련, 기업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투자지원 상담을 벌여 내년 2월부터 본격적인 투자에 나설 계획이다.
인천TP는 펀드 투자기업을 대상으로 기업지원 인프라 및 투자운용사가 보유하고 있는 국내외 연계 투자 네트워크를 활용해 글로벌 스타기업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인천TP는 유망기업의 투자 수요 발굴을 위해 내년 3월 투자설명회를 추가로 열 예정이다. 인천시는 이번 인천창업재기펀드의 운용성과를 바탕으로 투자자금 지원 규모를 더욱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마그나인스타 펀드 투자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인천TP 창업보육팀 또는 이메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