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브랜드 체험단 ‘프로놀러 시즌2’ 모집

2017-12-18 09:30

[사진= 야놀자]

숙박 O2O 기업 야놀자가 브랜드 체험단 ‘프로놀러 시즌2’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프로놀러(Pro-noler)는 야놀자 앱을 애용하며, 제대로 놀러 다니는 모든 이를 가리키는 애칭이다. 숙박 후기가 아닌 일상 속에서 여행을 즐기고 누구나 훌쩍 떠날 수 있는 여행코스와 장소를 소개하고 안내하는 ‘잠깐 여행’ 가이드 활동을 하게 된다.

프로놀러는 여행을 사랑하고, 일상 속에서 잠깐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야놀자 회원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야놀자 페이스북을 통해 모집공고를 확인하고 지원서를 작성한 뒤 제출하면 된다.

모집기간은 1차 12월 15일~25일, 2차 오는 1월 4일~16일로, 2회에 걸쳐 총 150명을 선발한다. 선발된 프로놀러는 모집 기간에 따라 A그룹과 B그룹으로 나뉘어 4주 가량 활동할 예정이다.

프로놀러에게는 우선, 야놀자에서 예약 가능한 무료 숙박권을 지급하며 야놀자가 진행하는 행사에 우선 참여 기회도 준다. 활동 결과에 따라 야놀자 브랜드 제품, 야놀자 포인트, 기프티콘 등 다양한 선물도 제공한다.

야놀자는 지난 6월 프로놀러 시즌1인 ‘프로놀러101’을 론칭, 손쉽게 떠날 수 있는 여행 경험을 공유하는 브랜드 체험단을 운영해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당시 101명의 프로놀러 모집에 총 700여명의 지원자가 몰렸으며, 모집 안내 포스트는 역대 야놀자 페이스북 콘텐츠 중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조세원 야놀자 마케팅 총괄 상무는 “프로놀러는 ‘누구나 마음 편히 놀 수 있게’라는 브랜드 미션을 고객들과 함께 공유하고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며 “‘잠깐, 여행’이라는 주제에 대한 고객들의 다양한 아이디어와 의견을 적극 반영해 놀이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