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보는' JK필름, 이병헌X박정민 '그것만이 내 세상'으로 2018년 노린다

2017-12-13 11:23

[사진=CJ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병헌, 윤여정, 박정민 등 세대별 믿고 보는 배우들의 신선한 조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이 2017년 설날을 뜨겁게 달군 '공조'에 이어 2018년 극장가에 첫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JK필름의 신작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감독 최성현·제작 ㈜JK필름·배급 CJ엔터테인먼트)은 주먹만 믿고 살아온 한물간 전직 복서 ‘조하’와 엄마만 믿고 살아온 서번트증후군 동생 ‘진태’, 살아온 곳도, 잘하는 일도, 좋아하는 것도 다른 두 형제가 난생처음 만나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세대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 이병헌, 윤여정, 박정민의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이 유쾌한 웃음과 감동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아 온 JK필름의 흥행 계보를 이어 2018년 새해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2017년 1월, 남북 최초의 비공식 합동수사를 소재로 남북 형사의 유쾌한 공조를 그린 영화 '공조'. 대한민국 대표 스타 현빈과 대세 배우 유해진의 첫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공조'는 생애 첫 액션 연기에 도전한 현빈이 선사하는 짜릿한 쾌감과 각기 다른 임무를 지닌 매력적 캐릭터들의 유쾌한 케미스트리,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따뜻한 웃음과 감동으로 남녀노소 관객들의 폭발적 입소문을 불러일으키며 781만 관객을 동원, 2017년 상반기 최고 스코어를 기록한 바 있다. 이처럼 배우들의 새로운 연기 변신과 매력적 캐릭터, 유쾌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색다른 케미스트리로 전 세대 관객을 사로잡아 온 JK필름이 난생처음 만난 두 형제의 남다른 브로 케미를 담은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을 통해 2018년 새해 극장가에 흥행 열풍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그것만이 내 세상'은 무뚝뚝하고 거칠어 보이지만 알고 보면 속정 깊은 반전 면모를 지닌 한물간 전직 복서 형 ‘조하’와 의사 소통이 서툴고 사회성도 부족하지만 천재적 재능과 순수한 매력을 지닌 서번트증후군 동생 ‘진태’, 공통점이라고는 찾아보기 힘든 두 형제의 좌충우돌 케미스트리로 관객들에게 웃음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기존의 강렬한 이미지를 벗고 인간미 넘치는 연기 변신을 선보인 이병헌과 특별한 서번트증후군 연기에 도전한 박정민, 두 아들의 엄마 역을 맡아 남다른 존재감을 전하는 윤여정까지 세대별 연기파 배우들이 함께한 '그것만이 내 세상'은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 신선한 연기 시너지로 유쾌한 웃음에 감동까지 전하며 전 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낼 것이다. 이에 제작을 맡은 JK필름의 윤제균 감독은 “질투가 날 만큼 시나리오의 완성도가 뛰어나서 보자마자 무조건 제작을 해야겠다고 결심한 최초의 작품이다. 요즘 같이 각박하고 팍팍한 세상에서 '그것만이 내 세상'과 함께 2018년 한 해를 유쾌하고 즐겁게 시작하실 수 있을 것이라 자신한다”고 전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킨다. 이처럼 서로 다른 매력을 지닌 두 형제가 빚어내는 유쾌한 케미스트리와 세대별 연기파 배우들의 풍성한 연기 앙상블로 기대감을 배가시키는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은 가슴 따뜻한 웃음과 감동으로 JK필름의 흥행 계보를 이으며 2018년 새해 극장가를 사로잡을 것이다.

'히말라야' '공조'까지 흥행 연타석을 이어가고 있는 JK필름의 신작이자 이병헌, 윤여정, 박정민 등 세대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들이 결합하여 기대를 높이는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은 1월 17일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