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지역 아동 위한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 진행
2017-12-11 14:36
이번 활동은 컴투스와 사단법인 해피기버, 금천구청이 함께 했다. 크리스마스에 앞서 추운 겨울날, 지역 아동들이 따뜻한 연말 분위기 속에 더욱 밝고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후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봉사활동에는 컴투스 임직원들로 구성된 사내봉사단 컴투게더와 금천구 지역 봉사자들이 함께 참여했으며, 직접 쿠키를 굽고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만들어 지역 아동들에게 선물했다. 또한 지역 학생들이 신나는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보드게임 및 파티용품, 간식 등을 선물 상자로 구성하고 겨울방학에 필요한 학습 기자재를 함께 전달하는 따뜻한 나눔 활동을 펼쳤다.
컴투스는 이번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 활동에 필요한 제반 비용 1000만원을 후원했다. 이날 임직원들이 직접 만든 케이크와 쿠키 및 선물상자를 금천구 지역아동센터 10곳에 전달해 미래 세대들이 더욱 밝고 행복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지원했다.
컴투스는 지난 2013년부터 사내 봉사단 ‘컴투게더’ 활동을 통해 매 분기 지역사회 발전 및 미래 세대의 성장을 위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게임 유저와 함께 하는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젝트로 컴투스 글로벌 IT교실을 조성하는 등 세계 전 지역을 대상으로 청소년 및 청년들의 희망을 후원하는 지원사업도 꾸준히 시행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