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한빛드론, 'DJI 워크샵 With 한빛드론' 개최
2017-12-07 10:37
DJI와 DJI의 국내 공인 딜러인 한빛드론이 함께하는 이번 워크샵은 드론 촬영 분야에서 저명한 전문가들이 DJI의 촬영용 드론 ‘팬텀4 프로’를 비롯한 DJI 드론을 활용한 사진 및 영상 촬영 기법과 전문 촬영 노하우를 무료로 전수해주는 행사다.
항공촬영 전문기업 스카이 미디어 웍스 대표 전동희 감독과 블룸버그 통신의 한국 주재 사진 기자인 조성준 기자가 이번 워크샵의 강사로 나선다. 전동희 감독은 전국 드론 영상 공모전들에서 수차례 대상을 수상한 항공 영상 촬영 전문가다. 조성준 기자는 직접 촬영한 사진 작품들로 국내 최초로 항공 사진 전시회를 여는 등 드론 촬영 관련 다양한 활약을 하고 있는 언론인으로 ‘드론-공중에서 본 세상’의 저자이기도 하다.
이 외에도 워크샵 참가자들은 한빛드론의 전문가들과 함께 야외에서 DJI 드론을 체험하는 시간을 갖게 된다.
이번 ‘DJI 워크샵 With 한빛드론’은 오는 9일 오후 1시부터 4시간동안 인천 서구 로봇지원센터(로봇타워)에 위치한 한빛드론 본사에서 진행된다. DJI 드론과 드론 촬영의 테크닉을 알고 싶은 누구나 한빛드론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40명까지 신청할 수 있고, DJI 제품들과 함께 완구용 드론의 무상 점검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한빛드론 관계자는 ”전문가들만의 영역이었던 항공 촬영이 드론의 등장으로 더 많은 이들에게 기회를 줄 수 있게 됐다”며 “다양한 업계 종사자, 학생, 취미가 등 드론 촬영에 대한 필요와 매력을 느끼는 이들에게 이번 워크샵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