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에듀케이션, 2017 가족친화인증기업 선정

2017-12-05 15:02

edm에듀케이션이 임직원 자녀를 위한 행사를 열고 있는 모습.[사진= edm에듀케이션]


edm유학센터, edm아트유학, edm아이엘츠 등을 운영하는 유학전문교육기업 edm에듀케이션은 여성가족부가 주관하는 ‘2017 가족친화인증기업’에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edm에듀케이션은 유연근무 시행, 출산지원제도, 육아휴직제도 등 임직원이 일과 가정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도를 운영해온 점을 높이 평가받아 가족친화인증기업으로 선정됐다. 실제 edm에듀케이션은 경조사 지원, 명절 지원, 건강검진, 자녀교육비 지원 등 복리후생제도를 완비하고 있다.

특히 edm에듀케이션은 매년 5월 임직원 자녀를 회사에 초청하는 ‘ed:m&kids’ 행사 등 가족 친화적인 사내 행사를 개최하며 임직원들의 근무 만족도가 향상됐다.

또 조기 퇴근, 휴가 선물, 책 구입 등 특별한 쿠폰을 활용해 직원들이 자신이 필요한 복지제도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부모님 생일 케익 구입비를 지원하는 ‘마마파파 알럽유’ 쿠폰 제공 등 다양한 제도를 적극적으로 발굴‧운영하며 가족 친화적인 기업 분위기 조성에 힘쓰고 있다.

노동완 edm에듀케이션 대표는 “유학, 어학연수, 교육 등 고객이 꿈을 이루도록 돕는 edm에듀케이션의 목적처럼 직원들도 회사와 가정에서 꿈을 키울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지하고 있다”며 “가족친화적인 제도와 다양한 복지 혜택으로 사내 직원들의 업무 만족도를 높이고, 고객들에게도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