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한국감성과학대상 3회 연속 가구 대상

2017-11-20 10:54

[사진= 시몬스 제공 ]



시몬스가 ‘제 4회 한국감성과학대상’ 감성제품부문에서 3회 연속 가구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감성과학대상은 한국감성과학회가 위촉한 대학과 연구소의 감성과학분야 전문가들이 평가를 거쳐 소비자의 감성을 체계적으로 반영한 제품, 서비스, 콘텐츠, 리더십에 수여하는 상이다.

시몬스는 올해 한국감성과학대상에서 자사의 대표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의 전 제품이 감성제품부문에서 대상으로 선정돼 3회 연속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2015년 뷰티레스트 ‘플로럴’, 2016년 뷰티레스트 ‘자스민’에 이어 올해 ‘뷰티레스트 컬렉션’ 전체가 대상의 영예를 안아 브랜드의 위상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시몬스 침대의 뷰티레스트 컬렉션은 ‘디자인을 입은 매트리스(designed mattress)’를 콘셉트로 약 30여 종의 매트리스를 선보이는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이다. 뷰티레스트 컬렉션은 독보적인 포켓스프링 기술력뿐만 아니라 지난해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리뉴얼했다. 

앞서 시몬스 침대는 자체 R&D 센터에서 침대를 사용하는 사용자의 마음과 섬세한 감성까지 편안함을 누릴 수 있도록 업계 최초로 ‘감성과학’을 도입하고 있다.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 매트리스의 경도 등에 정량적인 수치를 도입해 보다 세밀하게 수면 환경을 연구하고 있다.

한국 시몬스는 전 제품에 원자재와 제품 내구성 등에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해 자재뿐 아니라 생산 과정까지 국가 공인 기준보다 훨씬 더 까다로운 검증 절차를 시행하고 있다.

한편, 한국 시몬스 침대는 △고객만족도 침대 부문 9년 연속 1위 △한국소비자웰빙지수 13년 연속 1위 △더 프라우드(PROUD) 대한민국명품 침대 부문 10년 연속 1위 등을 차지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