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시아, 대기업 사회초년생으로 변신…tvN 토크드라마 '모두의 연애' 주연 낙점

2017-11-17 00:00

배우 이시아 [사진=아티스트컴퍼니 제공]


배우 이시아가 tvN 토크드라마 ‘모두의 연애’(연출 심우경 / 극본 김지윤)의 주연으로 캐스팅됐다.

'모두의 연애'는 20대 청춘 남녀의 현실 로맨스를 그린 '로맨스 코미디'와 리얼리티 넘치는 연애 상담이 만난 신개념 로맨스 토크 드라마로 연애와 사랑이라는 근본적인 고민을 가진 주인공들이 우연히 들른 술집 '모두(MODU)'에서 풀어내는 각자의 이야기와 이에 걸맞은 조언이 오고 가는 리얼한 연애 토크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시아는 극중 대기업에 다니는 사회초년생 '이시아'로 등장한다. 이시아는 발랄하고 똑 부러진 성격에 첫사랑을 연상케 하는 청순한 외모로 뭇 남성들의 선망의 대상으로 자리잡은 캐릭터. 바쁜 취업준비와 유학생 시절을 지나 문득 생각난 첫사랑을 그리워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현실감 있게 그려낼 예정이다.

이시아는 드라마 '시그널'에서 조진웅의 첫사랑 ‘원경’ 역을 맡아 뜨거운 관심을 받았으며 이후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하녀들' '리멤버:아들의 전쟁', ‘별난 가족’ 그리고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터널’에서 아날로그 감성을 몰입시키는 역할을 톡톡히 해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작품을 통해 그 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밝고 긍정적인 모습과 함께 색다른 매력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시아는 “시청자 분들께서 드라마를 보시고 ‘아 나도 그런 적이 있었지’라는 공감과 지금 사랑하고 있는 분들께서는 해결책을 얻을 수 있는 드라마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사랑에 대한 추억에 잠겨 마음이 따뜻해지고 한 겨울 잔잔한 클래식 같은 드라마로 다가갈 수 있도록 열심히 촬영에 임하겠습니다.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tvN 토크드라마 ‘모두의 연애’는 오는 12월 8일 밤 11시 30분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