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이번에는 핀란드 친구들 …자연 속에 사는 핀란드 친구들은?
2017-11-14 12:29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다섯 번째 게스트인 페트리 깔리올라의 친구들이 한국으로 첫 여행을 온다.
16일 방송될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핀란드에서 온 페트리 깔리올라 친구들의 본격적인 한국 여행기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핀란드 친구들은 한국 공항에 도착한 후 다른 나라 친구들과 전혀 다른 모습을 보였다. 핀란드 3인방은 이동수단 또는 이동방법을 몰라 안내데스크를 찾거나 불안해하지 않고 오히려 여유롭게 공항을 배회하며 커피숍부터 찾아 나섰다.
또한 숙소에 도착한 핀란드 3인방은 한국에서의 첫 일정을 시작했다. 핀란드 친구들은 한국으로 여행을 오기 전부터 “여기는 꼭 가야 해”, “우리가 어떤 곳으로 왔는지 알아보는 건 당연한 거 아니야?”라고 말하며 이곳의 방문의사를 밝혔다. 첫 여행지로 한국의 변천사를 볼 수 있는 이곳을 선택한 핀란드 친구들에 MC들은 “멋있는 마인드다”, “남다르다” 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과연 한국의 과거에서부터 여행을 시작한 핀란드 친구들의 첫 목적지는 어디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핀란드 친구들의 첫 한국 여행기는 16일(목)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