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 ‘트윈프레셔’ 출시 기념 소비자 시식 행사 진행

2017-11-12 11:12

쿠쿠전자의 신제품 ‘트윈프레셔’ 출시 기념 현장에서 소비자가 시식하고 있는 모습. [사진=쿠쿠전자 제공]


쿠쿠전자가 ‘2중 모션 밸브’를 탑재한 신제품 ‘트윈프레셔’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시식 행사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0~12일까지 3일 동안 하이마트 월드타워점에서 진행됐다. 쿠쿠전자는 트윈프레셔의 초고압 모드와 고화력 IH(유도가열방식) 무압 모드를 이용해 백미밥, 잡곡밥, 콩나물밥, 라면 등의 요리를 한 뒤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맛과 식감을 직접 맛보게 했다.

현장을 찾은 한 소비자는 “일반 압력 밥솥으로 밥을 하면 중간에 커버를 연다는 것은 상상도 하지 못할 일인데, 이 제품은 중간에 열면서 재료를 추가해 다양한 요리를 할 수 있다는 것이 놀라웠다”고 말했다. 

쿠쿠전자는 행사 기간 동안 시식 외에도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인증 및 룰렛 게임 이벤트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경품 및 혜택을 제공했다. 

트윈프레셔는 초고압과 고화력 IH 무압이라는 두 가지 압력이 가능한 제품으로, 지난 9월 출시된 이후 한 달만에 매출이 117% 가량 상승한 바 있다. 

이 제품은 내솥과 커버 등 밥이 닿는 모든 면이 풀스테인리스로 제작됐다. 커버는 원터치 분리형 커버가 적용돼 세척과 관리가 위생적이며, 고온·고압·고스팀에 강하다. 또 증기가 새지 않도록 하는 2중 모션 패킹, 에너지 절약을 돕는 대기전력 차단 스위치, 자주 사용하는 메뉴를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는 다이렉트 터치 기능도 탑재됐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트윈프레셔는 출시 이후 매출이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고, 소비자 시식 행사를 통해서도 긍정적인 반응을 확인했다”며 “더욱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트윈프레셔의 제품력을 알리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