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추천하는 ‘늦가을 여행’

2017-11-07 15:41

[사진= 쿠팡]

쿠팡이 늦가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쿠팡은 아름다운 경관과 함께 등산, 트래킹으로 건강도 챙길 수 있는 ‘단풍 여행 기획전’을 실시한다.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강원도 설악산, 전라도 내장산, 경상도 봉황산 등 쿠팡이 엄선한 전국 20여개의 단풍 명소 관광 인기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또 지역별로 단풍 명소 인근에 위치한 숙박 상품도 함께 소개해 고객들이 자유롭게 취향에 따라 여행을 계획하고 가을 단풍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대표상품인 ‘전라도 4색단풍 명소 관광’은 단풍 터널이 유명한 내장산, 구름 다리 위 단풍 절경을 갖춘 대둔산, 단풍나무가 호위하는 천년고찰 선운사, 한국 아름다운 길100선에 선정된 백양사 등 전라도 지역의 인기 단풍 명소를 소개한다. 서울과 경기지역 중 원하는 버스 출발지를 선택해 이용하면 된다.
 
더불어 쿠팡은 서울, 부산, 대구 등 유명 빛축제 인근 지역에 위치한 숙박 상품을 한 곳에 모아 놓은‘빛축제 인근 숙박 기획전’도 이달 말까지 선보인다.
 
김성익 쿠팡 서비스사업부장은 “최근 갑자기 추워진 날씨때문에 얼마 남지 않은 늦가을을 즐기려고 여행상품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가족·연인·친구들과 함께 실속 있는 가을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더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