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VAV 신곡 'She's Mine', 원밀리언댄스스튜디오 클래스 영상 등장…역주행 조짐?

2017-11-03 16:53

[사진=Ateam 제공]


그룹 VAV(브이에이브이)의 신곡 '쉬즈 마인(She's Mine)'이 '원밀리언댄스스튜디오' 클래스 영상에 등장해 화제다.

지난 2일, '원밀리언댄스스튜디오'의 공식 SNS 채널에는 안무가 이유정과 VAV 멤버 에이노, 바론이 VAV의 신곡 '쉬즈 마인(She's Mine)'에 맞춰 클래스를 진행한 영상이 게재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원밀리언댄스스튜디오'의 클래스 영상은 각종 SNS 채널을 비롯해 다양한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화제가 되어 가수 박재범 등 많은 아티스트들의 음원을 역주행시킨 바 있다.

앞서 VAV는 지난 2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앨범 '쉬즈 마인(She's Mine)'을 발매했으며 뮤직비디오에는 하이라이트를 비롯해 B1A4, 뉴이스트, 몬스타엑스 등과 함께 작업한 유성균(써니비주얼) 감독이 직접 메가폰을 잡아 VAV 특유의 남자다운 섹시함과 박력 넘치는 군무를 모던하고 유니크하게 표현해 내 눈길을 끌었다.

소속사 Ateam 관계자는 "VAV의 신곡 '쉬즈 마인(She's Mine)'이 원밀리언댄스스튜디오 클래스 영상에 등장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새 앨범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VAV는 새 앨범 '쉬즈 마인(She's Mine)' 활발한 컴백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