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보 라이프’ 현쥬니, OST 두 번째 주자로 참여···‘현쥬니’, 도지원 딸이자 락커로 활약
2017-11-03 14:50
현쥬니가 ‘브라보 마이 라이프’ OST 두 번째 주자로 나선다.
SBS 특별기획 ‘브라보 마이 라이프’(정지우 극본, 정효 연출)에서 라라(도지원)와 정영웅(박상민)의 딸 정성아 역으로 출연 중인 배우 현쥬니가 OST 두 번째 주자로 직접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현쥬니는 ‘베토벤 바이러스’ 드라마로 데뷔해 작년에는 ‘태양의 후예’에서 송혜교의 절친의사로 출연, 개성있는 연기로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어 ‘브라보 마이 라이프’에서는 라라의 딸이자 하도나(정유미)와 아빠가 다른 자매 ‘정성아’ 역으로 발탁됐다.
극중 정성아는 부잣집 둘째 딸임에도 불구하고 집을 나와 경제적으로 독립을 선언, 락커를 꿈꾸는 자유 영혼으로 살고 있다. 현재는 이혼한 엄마 라라가 홀로 설 수 있도록 매니저 일도 겸하고 있지만, 그녀가 가수로서 성장하는 스토리도 서서히 풀어지고 있어 관심이 모아진다.
이에 제작진은 4일 방송에서 오디션 프로그램에 진출하는 현쥬니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그녀가 숨겨진 가창력을 어디까지 뽐낼지 궁금증을 낳고 있다. 실제로 현쥬니는 연기 못지 않게 노래 실력이 뛰어나 ‘신의 목소리’ ‘판타스틱 듀오 2’ 등 음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놀라운 가창력을 선보인 실력파다.
한편, 이번에 현쥬니가 부른 드라마 속 OST ‘Bravo my life’는 ZigZag Note가 작곡하고 강명신이 작사로 참여했다. 경쾌면서도 밝고 희망찬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열정적인 조연출 하도나의 테마곡으로 잘 어울린다.
‘브라보 마이 라이프’ OST Part2 ‘Bravo my life’는 오는 4일(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