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라이프생명, '글로벌스탠더드경영대상' 사회공헌부문 대상 수상

2017-11-01 09:51

10월 25일 서울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열린 '2017 글로벌스탠더드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송영록 메트라이프생명 부사장(왼쪽)이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메트라이프생명]


메트라이프생명은 지난달 25일 한국경영인증원이 주최하는 제16회 '2017 글로벌스탠더드경영대상'에서 사회공헌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메트라이프생명은 '건강한 금융생활과 더 나은 삶'을 목표로 체계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점을 높이 평가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메트라이프생명은 DIY자원봉사, 가족자원봉사, 모금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송영록 메트라이프생명 부사장은 "이번 사회공헌대상은 건강한 사회와 행복한 삶을 만들기 위한 메트라이프생명의 지속적인 노력이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기업시민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글로벌스탠다드경영대상은 효율적인 경영시스템을 바탕으로 우수한 성과를 달성한 기업을 발굴하기 위한 시상제로, 한국경영인증원이 지난 2002년부터 개최하고 있다. 매년 사회공헌, 품질경영, 지속가능경영, 가족친화경영 등 8개 분야의 우수 기업 및 기관을 선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