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싱글와이프' 전소민 깜짝 출연 왜?.."성혁 선배 부탁으로 카메오"

2017-08-23 17:28

[사진=드라마 '싱글와이프'에 출연한 전소민(우)과 엄현경]

배우 전소민이 드라마 '싱글와이프' 1회에 깜짝 출연하며, 배우 성혁과의 의리를 과시했다.

23일 싱글와이프 측에 따르면 전소민은 극 중 남자주인공 이민홍 역을 맡은 배우 성혁의 부탁으로 이번 카메오 출연을 결심했다.

전소민은 싱글와이프 1회에서 '우리집이 달라졌어요' 토크쇼 진행자로 등장해 극 중 이라희(엄현경 분)를 초대해 요즘 가장 핫한 가구디자이너로서의 활동에 대해 특유의 단아함과 재치있는 말솜씨로, 진행자로서의 숨은 실력을 보여준다.

[드라마 '싱글와이프' 제작발표회 엄현경, 성혁, AOA 서유나, 곽희성, 윤예희 /사진=남궁진웅 기자]


전소민은 촬영 당일 현장에 일찍 도착해 상대배우 엄현경과 합을 맞춰보는 등 짧은 촬영장면 임에도 불구하고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했다고 드라마 관계자들은 전했다.

성혁 또한 촬영당일 촬영분량이 없음에도 전소민을 응원하기 위해 현장을 방문해아낌없는 박수를 보내며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들었다고 한다.

[드라마 '싱글와이프' 제작발표회 엄현경]


드라마 싱글와이프는 로맨틱 코미디(이라 로코) 장르로 엄현경(이라이 역)이 전 남편 성혁(이민홍 역)과의 이혼이 법적으로 성립되지 않은 상태에서 재벌 2세 곽희성(황재민 역)과 재혼을 준비하면서 벌어지는 소동을 그렸다.

'싱글와이프'는 오늘(23일) 밤 9시 드라맥스,유맥스 채널을 통해 첫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