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다크어벤저 3-메이플스토리' 이벤트 실시

2017-07-07 13:09

 

신희강 기자 = 넥슨이 자사가 서비스하는 게임과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7일 넥슨에 따르면 불리언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다크어벤저 3’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시작했다. 오는 25일까지 ‘다크어벤저 3’의 브랜드 사이트에서 간단한 정보 입력을 통해 원하는 캐릭터명을 미리 선점할 수 있으며, 새로운 캐릭터명은 27일 정식 론칭 버전에서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인기 크리에이터 ‘대도서관’, ‘회사원A’, ‘유준호’가 등장하는 색다른 ‘크리에이터 3인의 리뷰 영상’을 공개하고 26일까지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개된 세 편의 영상은 개인SNS에 공유할 수 있으며, 정식 출시 후 최종 공유 횟수 1위를 차지한 크리에이터의 선물을 유저 전원이 받을 수 있다.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편의점 GS25와 제휴를 맺고 ‘메이플스토리 삼각김밥’ 출시 기념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번 제휴는 내달 3일까지 진행되며, 메이플스토리 캐릭터가 그려진 삼각김밥 구매 후 ‘GS&POINT’를 적립하면 ‘나만의냉장고’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넥슨은 ‘나만의냉장고’에서 획득한 쿠폰번호를 게임 내 캐시샵에 입력한 유저 전원에게 ‘미호펫 세트’, ‘삼각김밥 모자선택권’, ‘메이플포인트(1만)’, ‘블랙큐브’ 등이 무작위로 들어있는 ‘GS25 삼각김밥 행운상자’를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