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어드벤처,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대상' 영예…테마파크 '최초'
2017-07-07 00:10
테마파크 최초로 명예의 전당에 헌정된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지난 2012년부터 6년 연속 한국서비스대상 테마파크 부문에서 종합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국서비스대상은 경영 전반에 서비스 품질 혁신 활동을 전개해 그 성과와 수준이 탁월한 기업, 기관 등을 발굴해 포상하는 상이며 이중 명예의 전당은 5년 연속 종합대상 수상 기업에 한해 별도 평가를 진행한 후 수상기업을 선정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관계자는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국내 최대 규모인 17종 33대의 VR 어트랙션 및 AR 기술을 본격 도입하는 등 미래형 테마파크 구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고 고객의 소리(VOG, Voice of Guest) 시스템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고객과소통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도 전개해 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박동기 롯데월드 어드벤처 대표는 “2017년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에 헌정돼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직원이 모두 행복한 기업, 고객이 원하는 혁신적이고 놀라운 경험을 제공하는 기업,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존경 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명예의 전당 헌정 기념 경품 추첨행사를 진행한다.
이달 27일까지 롯데월드 어드벤처 홈페이지의 팝업창 또는 배너를 클릭해 룰렛 게임에 참여(1일 1회 응모 가능)하면 미국, 베트남, 일본 항공권은 물론 연간회원권, 자유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또 참여하기만 해도 자유이용권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