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현장] 다이나믹듀오 개코 "'쇼미더머니6' 참여로 건강한 경쟁심 생겨"

2017-06-30 12:30

[사진=CJ E&M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다이나믹듀오가 ‘쇼미더머니6’를 통해 건강한 경쟁심을 느끼고 있다고 밝혔다.

먼저 타이거JK는 30일 오전 서울 마포구 홍대 aA 디자인 뮤지엄에서 진행된 Mnet ‘쇼미더머니6’ 제작발표회에서 견제가 되는 프로듀서가 있느냐는 질문에 “저보다 SNS 팔로워 수가 많은 사람이 다 견제된다”고 웃었다.

이어 그는 “진짜다. 그런 분들은 견제 되고 재수없다”고 말해 폭소케 했다.

다이나믹듀오 최자는 “타이거JK, 비지 형 팀이 정말 재밌는 모습이 많이 보인다. 기대해주셔도 좋을 것”이라며 “이 형들이 이렇게 무너지는구나 싶다”고 너스레를 떨어 기대감을 자아냈다.

개코는 “후반부로 갈수록 입이 풀리고 긴장이 풀리다보니 사랑스러운 모습을 엄청 보여주고 계신다”며 “너무 다 다른 색깔을 갖고 있어서 정말 재밌게 참여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잘해야겠다는, 건강한 경쟁심은 있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한편 ‘쇼미더머니’는 지난 2012년 첫 선을 보인 이래 매년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대한민국을 힙합 열풍으로 물들였다. 시즌을 거듭하며 실력파 래퍼를 발굴, 뜨거운 화제성, 음원차트 휩쓸이 등 숱한 성과를 냈다. 시즌1 더블K&로꼬, 시즌2 소울다이브, 시즌3 바비, 시즌4 베이식, 시즌5 비와이가 역대 우승자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쇼미더머니6’에는 지코&딘, 타이거JK-비지, 다이나믹듀오, 박재범&도끼 등 역대 최상의 라인업이라는 평가를 받는 프로듀서들이 합류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늘(30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