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현장] NCT127, "이수만 대표님 뜻에 따라 5개월만에 돌아왔어요"

2017-06-14 14:03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NCT 127이 SM이수만 대표 프로듀서에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수만 대표가 "SM의 미래"라고 말한 것과 같이 NCT127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며 다소 빠를 수도 있지만 5개월만에 돌아온 것이 이수만 대표 프로듀서의 뜻이었다고 전했다. 

NCT 127은 14일 서울 광진구 YES24 라이브홀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NCT #127 CHERRY BOMB(엔씨티 127 체리밤) 컴백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오후 공개되는 타이틀곡 '체리밤'을 포함한 전곡 음원에 대한 소개자리를 가졌다.

도영은 "안무가 어렵지 않느냐"는 물음에 "크게 없었다. '체리밤'이라는 노래 받았을 때 우리가 보는 음악을 제일 잘 할 수 있겠구나 싶었다. 요즘 음악들이 퍼포먼스 위주인데 우리그룹이 가장 퍼포먼스를 잘 소화하는 선두그룹이 될 수 있을거라는 생각도 들었다"고 말했다.

재현은 "노래 듣자마자 비트에 끌렸다. '우와'라는 감탄사가 나왔다"고 전했다. 태용은 "이수만 선생님께서 신경을 많이 써주셨는데 곡이 정말 멋있게 나왔다.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고 덧붙였다.

이 자리에서 NCT127은 엑소의 뒤를 이어 퍼포먼스 그룹으로 차세대 SM의 미래로 자리매김할 수 있지 않겠냐는 질문에 "열심히 하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체리밤'은 섹시하면서 세련된 분위기의 힙합 어반 장르로, 음악을 통해 정서적으로 소통하고 싶은 NCT 127 멤버들의 포부를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