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현장] 일급비밀, "프로듀서 101에 나간다면 톱5안에 들 것"
2017-06-02 15:10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일급비밀이 2집 앨범을 내놓으면서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2’ 댄스 트레이너 권재승과 함께 작업 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보이그룹 일급비밀의 두 번째 미니앨범 '웨이크 업(Wake Up)'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2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렸다.
아인은 "프로듀서 101에 나오는 권재승 프로듀서님께서 우리와 함께 작업해주신다고 해서 너무 신기했다"며 "야외촬영장에서 열심히 촬영하고 있는데 한무리의 여학생들이 우리에게는 관심도 없고 권재승 프로듀서에게 가서 사진을 찍어달라고 하더라"고 에피소드를 밝혔다. 이어 "프로듀스 101 찍으면서 느낀 점들을 우리에게 알려주기도 하고 감사한 마음이 크다"고 덧붙였다.
경하는 "프로듀스 101을 보면 나보다 어린친구들이 나와서 연습을 하고 힘든 연습과정을 꿋꿋이 버티면서 연습하는걸 보고 정신적으로 한번 더 단련되는 것 같다"며 "저렇게 어린친구들도 열심히하는데 나도 더 열심히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타이틀 곡 '마인드 컨트롤'(MIND CONTROL)은 설렘 가득했던 첫사랑과는 달리, 상대를 좋아함에도 정말 사랑이 맞을까라고 의심 먼저 하게 되는 두 번째 사랑의 마음을 그린 파워풀한 댄스 곡이다.